먼저, 배송중 누수로 인해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디케이 팩토리에서는 배송중 누수를 최소화 하기 위해 파손주의 스티커 부착 등
출고 담당부서와 우체국 영업사에 매번 당부를 드리며 누수 문제를 최소화 하고 있지만
누수 문의를 확인할 때 마다 죄송스러운 마음이 드네요..
만약 다음 이용시에도 액상의 누수가 확인 되신다면 제품을 개봉하시기 전에 액상의 누수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ex: 택배박스가 젖어있는 사진, 수축필름이 젖어있는 사진)을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 상담톡을 이용하여 보내주신다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문의건은 담당부서에 다시 한 번 전달하여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디케이팩토리
작성일 2020-12-31
평점
먼저, 배송중 누수로 인해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디케이 팩토리에서는 배송중 누수를 최소화 하기 위해 파손주의 스티커 부착 등
출고 담당부서와 우체국 영업사에 매번 당부를 드리며 누수 문제를 최소화 하고 있지만
누수 문의를 확인할 때 마다 죄송스러운 마음이 드네요..
만약 다음 이용시에도 액상의 누수가 확인 되신다면 제품을 개봉하시기 전에 액상의 누수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ex: 택배박스가 젖어있는 사진, 수축필름이 젖어있는 사진)을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 상담톡을 이용하여 보내주신다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문의건은 담당부서에 다시 한 번 전달하여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