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맨솔의 갑

작성자 양****(ip:)

작성일 2019-08-16

조회 387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좋은제품 싸게사서 좋다.
그런데 애당초 주문한 액상은 아님.
주문하고 입금했는데 물건이 없단다.너무 당연하게 전화해서 황당도한데 환불보다는 다른제품을 권유하네.그래 필요한상태이니 환불보다는 일단 교환으로.남은 금액은 예치금으로 전환.이러면 업체측도 뭔가 잘못에대한 성의표시가 있어야 하는데 근데 이러면 사은품이라도 보내는게 상도덕아닌가? 물건만 달랑보내주셨네.참 뻔뻔하게 장사를하신다. 전화 준 여자분 너무하신다. 부자되세요.꼭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동****

    작성일 2019-08-19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디케이팩토리입니다.

    먼저, 저희 [Tokyo Banana Salt] 동경 민트 액상을 사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전산 시스템상으로 장바구니 또는 주문작성 페이지가 아닌 결제완료건에 한하여 재고가 맞춰지고 있는데요.
    주문하실 땐 품절이 아닌 제품을 확인하시고 주문을 해주신 부분이지만 만약, 고객님께서 결제 하시기전에 다른 고객님께서 먼저 결제를 해주시는경우
    고객님의 제품이 결제가 안되는것이 아닌 주문이 그대로 진행되게끔 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결제시스템상 변경이나 해결이 어려운 부분으로 이 점은 저희도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있으며, 고객님께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죄송하게도 현재, 진행중인 [모든액상 구매시 한병 더! 할인] 이벤트로 추가 구매시
    매우 저렴한 가격에 액상을 공급해드리고 있어 다른 사은품과 함께 발송해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